상담하기
카카오톡에서 피피티월드 채널을 추가하세요
PPT 디자인 특강과 자격증을 동시에! 우리대학은 이미 다 취득했는데 너희 대학은?
  • Q [네이버아이디] 계정정보 오류로 로그인 불가 시
  • A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시 사용자 정보자 정보(계정정보를 불러오지 못함)등의 문제로 로그인이 불가하면 아래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사이트 로그인 > 내정보 > 보안설정 > 외부사이트 연결 > 확인하기 > 피피티월드 연결관리(끊김)]순으로 진행 하신 후 피피티월드에 재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 Q 가입이 되어 있다고 해서 아이디를 찾으려고 하니 일치하는 정보가 없대요.
  • A 고객님 이럴 경우는 이미 가입이 되어 있으나 가입 당시의 이름과 입력하신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또는 가입 당시 실명으로 가입하지 않으셨거나 이름에 오타, 특수기호등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정보 확인을 위한 고객님의 이름, 이메일주소, 연락처등을 기재해서 [고객센터>>1:1문의하기]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문의하기
  • Q 개인인데 사업자명의로 회원가입은 안되나요?
  • A 피피티월드는 개인 명의로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명의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서비스 이용을 위해 결제를 하시는 경우는 법인 명의로된 결제수단을 이용해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없이도 [비회원구매하기]를 클릭하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보안접속이란 무엇인가요?
  • A 피피티월드의 보안접속은 고객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일반적인 HTTP 전송이 아니라 HTTPS를 통하여 전송합니다.

    HTTPS 전송시에는 SSL(Secure Socket Layer)을 이용하게 되며, 피피티월드는 고객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최고암호화 강도인 128Bit로 암호화 하여 전송하고 있습니다.

    보안접속 사용시 속도가 약간 느려질 수 있으며, 일부 웹브라우져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탈퇴 후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나요?
  • A 탈퇴 후 기존 아이디로는 재가입할 수 없고 다른 아이디로는 언제든지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기존 아이디만 남게 되고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 되니 신중히 확인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 A 회원정보 수정은 회원가입을 하신 고객님에 한하여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하단의 [개인정보 변경]을 클릭하셔서 아이디와 이름을 제외 후 모두 수정하시면 됩니다.



    내정보 수정

    네이버 로그인 고객님께서는 내정보 수정을 하실수 없습니다.
  • Q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A 피피티월드의 모든 서비스 및 데이터 관리는 아이디를 기준으로 기록되기 때문에 아이디 변경은 안됩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 기존 아이디 회원탈퇴를 하신 후 다른 아이디로 재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사항으로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기존 아이디만 남게 되고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 되니 신중히 확인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죠?
  • A 외국인 고객님의 빠른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가입 절차가 간소 합니다.

    회원가입 항목을 클릭하시고 오른측에 [FOREIGNER]을 선택하시면 외국인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되며, 이용약관에 동의를 합니다.

    이름, 국적,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신 후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완료후에 자동로그인 하셔서 자료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 회원가입
  •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A 고객님의 웹브라우져 설정 때문에 로그인이 안될 경우가 있으니 아래의 설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구>>인터넷옵션>>일반
    1. 임시 인터넷 파일 항목 에서 [쿠기삭제]를 눌러주신 후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2. 쿠기삭제가 끝나면 ▶[파일삭제]를 선택 후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3. 파일삭제가 되었다면 옆쪽에 있는 설정을 눌러주십시오. [설정]이라는 창이 뜨면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자동으로]를 선택해 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보안
    1. 하단에 있는 [기본수준]을 눌러 줍니다.
    2. 기본수준을 눌러주셨다면 기본수준은 희미해지게 표시가 됩니다. 이때 왼쪽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3. 보안설정 창이 뜨시면 중간쯤 내려 갈 때 [다운로드]항목에서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자동 확인]을 [사용]으로 변경해주십시오
    4. 3/4 정도 내려가지면 [ActiveX컨트롤 및 플러그 인]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하단 메뉴를 모두 사용으로 변경 을 해주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5. 경고창이 뜨며 이때 [예]를 선택하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1. [개인정보] 탭 란으로 이동하신 후 슬라이드 바가 보이시면 맨 하단으로 [모든 쿠기 허용]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슬라이드 바가 보이지 않는다면 [기본값(D)]를 눌러주시면 보입니다.
    2. 하단에 팝업 차단(B)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일부 팝업메뉴가 떠서 로그인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으니 이 부분 또한 체크를 빼서 해제 하여 사이트 이용에 번거로움이 있지 않게 해 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내용
    1. [내용] 탭 란에서 [자동완성]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완성 부분은 인터넷 사이트에 있는 동안 ID 및 PW를 저장합니다. ID 및 PW가 변경되었다면 간혹 사이트에서 인증이 안 되어서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에서 [폼지우기]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3.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에서 [암호지우기]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연결
    1. 하단에 있는 [LAN설정]을 눌러주시면 창이 뜹니다. 체크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체크가 되어 있다면 인터넷이 전혀 안되니(메신저나 게임만 가능) 필히 체크를 빼서 해제하여 주십시오. 체크해제 후 확인 을 눌러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프로그램
    1. [프로그램] 탭 란에서 [웹 설정 원래대로(R)] 선택 후 창이 뜨면 [예]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내 홈 페이지 내용을 초기로 돌리고 싶다면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 이 경우 MSN사이트로 초기화 됩니다.)

    도구>>인터넷옵션>>고급
    1. [고급] 탭 란에서 하단에 있는 [기본값 복원(R)]을 눌러줍니다.
    2. [보안]항목에서 아래 네 개의 항목을 체크합니다.
    -[내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컨텐트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
    -서명이 올바르지 않더라도 소프트웨어를 실행 또는 설치하도록 허용
    -SSL 2.0사용,
    -SSL 3.0사용
    3.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이 체크 되어 있다면 체크를 빼서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에 따라서 약 1~3분 정도 걸릴 수가 있습니다.

    변경 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고 새로 익스플로러를 열어 로그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위의 설정을 변경하였으나 지속적으로 로그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로 이동하시어 악성코드검사를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
    - 에브리존 http://www.everyzone.co.kr
    - 하우리 http://www.hauri.co.kr
  • Q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 A 회원탈퇴는 고객님께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항목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신 후 직접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기존 아이디만 남게 되고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 되니 공지해 드린 사항을 신중히 확인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 Q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A 피피티월드 로그인창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 빠른서비스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하시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고 새로운 비밀번호도 부여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시 기재해 주신 등록정보(휴대폰, 메일주소) 인증으로 임시 비밀번호를 부여 받으실 수 있으며, 이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 고객상담 >> 1:1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1문의하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