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고객님의 웹브라우져 설정 때문에 로그인이 안될 경우가 있으니 아래의 설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구>>인터넷옵션>>일반
1. 임시 인터넷 파일 항목 에서 [쿠기삭제]를 눌러주신 후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2. 쿠기삭제가 끝나면 ▶[파일삭제]를 선택 후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3. 파일삭제가 되었다면 옆쪽에 있는 설정을 눌러주십시오. [설정]이라는 창이 뜨면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자동으로]를 선택해 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보안
1. 하단에 있는 [기본수준]을 눌러 줍니다.
2. 기본수준을 눌러주셨다면 기본수준은 희미해지게 표시가 됩니다. 이때 왼쪽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3. 보안설정 창이 뜨시면 중간쯤 내려 갈 때 [다운로드]항목에서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 자동 확인]을 [사용]으로 변경해주십시오
4. 3/4 정도 내려가지면 [ActiveX컨트롤 및 플러그 인]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하단 메뉴를 모두 사용으로 변경 을 해주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5. 경고창이 뜨며 이때 [예]를 선택하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개인정보
1. [개인정보] 탭 란으로 이동하신 후 슬라이드 바가 보이시면 맨 하단으로 [모든 쿠기 허용]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슬라이드 바가 보이지 않는다면 [기본값(D)]를 눌러주시면 보입니다.
2. 하단에 팝업 차단(B)에 체크가 되어있다면 일부 팝업메뉴가 떠서 로그인하는 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으니 이 부분 또한 체크를 빼서 해제 하여 사이트 이용에 번거로움이 있지 않게 해 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내용
1. [내용] 탭 란에서 [자동완성]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완성 부분은 인터넷 사이트에 있는 동안 ID 및 PW를 저장합니다. ID 및 PW가 변경되었다면 간혹 사이트에서 인증이 안 되어서 들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에서 [폼지우기]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3. 자동 완성 기록 지우기 항목에서 [암호지우기]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창이 뜨면 [확인]을 눌러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연결
1. 하단에 있는 [LAN설정]을 눌러주시면 창이 뜹니다. 체크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체크가 되어 있다면 인터넷이 전혀 안되니(메신저나 게임만 가능) 필히 체크를 빼서 해제하여 주십시오. 체크해제 후 확인 을 눌러주십시오
도구>>인터넷옵션>>프로그램
1. [프로그램] 탭 란에서 [웹 설정 원래대로(R)] 선택 후 창이 뜨면 [예]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내 홈 페이지 내용을 초기로 돌리고 싶다면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 이 경우 MSN사이트로 초기화 됩니다.)
도구>>인터넷옵션>>고급
1. [고급] 탭 란에서 하단에 있는 [기본값 복원(R)]을 눌러줍니다.
2. [보안]항목에서 아래 네 개의 항목을 체크합니다.
-[내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컨텐트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
-서명이 올바르지 않더라도 소프트웨어를 실행 또는 설치하도록 허용
-SSL 2.0사용,
-SSL 3.0사용
3. 하단으로 내려가시면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이 체크 되어 있다면 체크를 빼서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에 따라서 약 1~3분 정도 걸릴 수가 있습니다.
변경 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닫고 새로 익스플로러를 열어 로그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위의 설정을 변경하였으나 지속적으로 로그인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로 이동하시어 악성코드검사를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
- 에브리존 http://www.everyzone.co.kr
- 하우리 http://www.hauri.co.kr
Q
회원탈퇴를 하고 싶습니다.
A
회원탈퇴는 고객님께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정보 수정] 항목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신 후 직접 진행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기존 아이디만 남게 되고 회원정보는 모두 삭제 되니 공지해 드린 사항을 신중히 확인 후 결정해 주시기 바랍니다.